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청대 맛집 추천, 청주대 맛집으로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 햇살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대학교 근처 맛집으로 핫한

유현 식당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무엇보다 따뜻한 햇살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음식 먹는 것만큼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분위기인 거 같네요 

 

Tel : 010 - 7422 - 3249

 

Open : 월화수목금 11:30 ~ 19:30 토 12:00 ~ 18:00 

(일요일 휴무)

 

충북 청주시 청원구 상당로 302번길 117-1

 

대표 메뉴

오므라이스 7,000

크림파스타  7,000

 

무엇보다 가격이 착하고 가성비가 최고인듯한 식당 같아요 ㅎㅎ

 

유현식당

따뜻한 햇살과 오므라이스의 조합이 이런 분위기였나요....ㄷㄷ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오므라이스 대표 메뉴!!

왜 햇살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 거 같아요!!

가게는 청주대학교 북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통 다른 곳 같은 경우에는 이렇게 나오면 기본 만원은 훌쩍 넘어가는데

여기 유현 식당에서는 만원 이하로 팔고 있어서 

진짜 학생들한테도 가성비로 소문날 거 같은데요~~!!

 

제가 그래서 청주대 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ㅎㅎ

저도 청주에 살고 있지만 졸업해서...ㅠㅠ 

코로나 19 끝나고 친구들 개강하면 같이 가봐야겠어요!!

 

다시 봐도 말도 안 되는 가격..... 청주대 사람들로 북적북적거릴 거 같은 느낌...

이런 양, 이런 가격 본 적이 없는 거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맛까지 있다고 하니... 괜히 청대 맛집으로 추천하는 게 아녔군요...

 

베이지 벽에 주황색 포인트로 벽을 칠했지만

자연광이 감성을 이리 더할 줄은 몰랐네요...

역시 주황 + 자연광 = 최고의 감성

가게 색과 가게에서 파는 음식들 조합이 저는 왜 이렇게 좋아 보일까요...ㅠㅠ

 

 

 

제가 가장 궁금해하는 바나나 카레라이스입니다!! 

바나나 카레라이스 살면서 처음 들어봐서 너무 궁금한 맛이지만

저는 신메뉴에 도전을 못하는 관계로... 친구에게 먹어보라고 시켜봐야겠어요!! ㅎㅎ

참고로 바나나 카레라이스는 신메뉴로 1일 20그릇으로 

한정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저는 청주대학교 유현 식당을 이렇게 소개하고 싶네요

1.  따뜻한 햇살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 만큼

창가 자리는 감성 사진 찍기 좋은 곳!!

 

2. 크림 파스타와 오므라이스가 대표인 만큼

기본적으로 두 개 먹어보기!

 

3. 햇살 따뜻할 때 방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