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명동에 생긴 아몬드 매장, 아몬드 효과, 명동 놀거리

아몬드에는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및 섬유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몬드는 지방이 많지만 불포화 지방입니다.

이러한 아몬드의 지방은 저밀도 단백질 또는 콜레스테롤의 위험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실제로 한 연구에서는 아몬드는 혈장 및 적혈구의 비타민 E 수치를 증가시킨다고 발표하였고, 전반적인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킨다는 발표를 한 적이 있습니다.

 

아몬드의 영양소는 고밀도 지단백질 또는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거나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심장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하루에 45그램의 아몬드를 섭취하면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어릴때부터 아몬드 먹는 습관을 기르면 여러가지 질병을 낮출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핵심인 신기하고, 재미있는 아몬드 매장이 명동에 생겼다는 점입니다.

 

커플 데이트 코스, 애기와 함께 여행, 아몬드 덕후들을 위한 매장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그럼 명동에 생긴 아몬드 매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매장의 전면 모습

입장하자마자 귀여운 캐릭터로 반겨주는 배경들

한창 이슈인 흑당으로 된 밀크티 아몬드

벌들이 모여있는 느낌으로 구성된 아몬드 매장

일반 편의점, 마트에서는 볼 수 없는 신기한 아몬드 맛 종류들

 

애기들이 좋아할만한 인형들

 

이렇게 신기하고 재미있는 매장은 한국에서 최초가 아닐까 합니다.

 

아몬드를 두려워하는 애기들, 아몬드를 싫어하는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매장입니다

 

또한 아몬드로 된 재밌고 귀여운 다양한 굿즈, 인형, 가구 등 다양하게 판매중이니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찍어도 재미있어 보이는 배경입니다.

 

 

 

p.s) 그래도 견과류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은 아몬드 섭취를 피해야합니다.

 

또한 어린이, 일부 노인 및 삼키기가 어려운 사람은 질식 위험이 있으므로 견과류를 피해야되는것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