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충대 술집 추천, 감성술집 맛까지 보장되는 동백슈퍼

안녕하세요 ~! 

오늘은 충대 중문에 새로 생긴 신상 술집을

소개(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맛까지 보장되는 새로생긴 충대 술집!!

 

Open : 18:00 ~ 03:00

Tel : 010 - 7557 - 4021

(청주시 서원구 사창동 514-4)

*전 아이스링크장에서 1분 거리

 

동백 슈퍼 안주 메뉴

비주얼 끝판왕 파스타....

실제로 이탈리아에서는 일반적으로 하루에 한 번 이상 

먹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음식이지만

최근 한국에서도 식사류 뿐만 아니라 많은 술집에서도 파스타를 볼 수 있습니다.

신기하게 파스타 맛집 중에서 술집인 경우가 대부분....♥

 

동백 슈퍼 술집에서는 일반적인 파스타가 아니라 다양한 재료들로

인스타 감성 넘치는 비주얼이라 군침이 확 도네요 ㅠㅠ

이래서 충대 술집 추천을 동백 슈퍼로 꼭 하고 싶네요

 

끝판왕 파스타에 떡볶이까지....

레트로한 식탁에서 술 한잔 먹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동백 슈퍼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호텔에서 먹는 요리를 맛볼 수 있고

최고급 재료들만 사용하며, 

내 자식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성껏 요리한다고 합니다.

 

호텔에서 먹는 요리를 술과 함께 먹을 수 있다니...

역시 저는 청주를 사랑합니다 ㅠㅠ

 

이렇게만 나온다면 안주 먹다가 배 터질 거 같네요 ㅠㅠ

어쩜 모든 메뉴가 소주를 부르는 메뉴일까요 ㅠㅠ

 

일반적인 술집 분위기와 차원이 다른 색다른 분위기입니다.

이런 분위기의 카페도 많이 생기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북적이곤 하는데,

입소문 탄다면 사람들은 넘칠듯한 분위기네요 ㅠㅠ

 

처음 보는 메뉴라 당황... *.*

메뉴는 뚝배기 새우라고 하네요

뚝배기 새우 먹고 소주 한 잔, 뚝배기에 있는 소스에 빵을 적셔 맥주와 한 잔....

술 먹으러 출발해야겠어요 ㅠㅠ!! 

 

이런 감성 완전 취향 저격.....

 

아침에 찍었는데도 분위기는 최고인 술집...

밤이 되면 술을 부르는 분위기로 바뀔 거 같네요 ㅎㅎ 

조명 색부터, 분위기, 인테리어, 감성

그리고 제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음식 비주얼!!! 

 

 

술집에서도 이제는 레트로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충대 중문에 위치한 감성 술집 적극적으로 추천!! 

친구들과 술집 탐방하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