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청주 가장 큰 카페 추천, 빵이 맛있는 청주 죽림동 카페 그로브 ( GROVE COFFEE)

안녕하세요 ~! 인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청주에서 가장 큰 카페, 빵이 너무나도 맛있는 카페

그로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큰 카페다 보니 사람들의 호불호는 많이 갈리고 있습니다.


"나는 조그마한 카페가 좋다"

"나는 아담한 카페가 좋다"


이러한 생각을 가지신 분들에게는 어색할 수도 있겠지만

청주에서 흔하게 볼 수 없는 대형 카페이다 보니 한 번쯤 구경 가보는 건 어떨까요!!

 

 

 

 

그럼 본격적으로 청주 죽림동에 위치한

카페 그로브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역시 크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ㄷㄷ

코로나19 때문에 예전처럼 북적이는 분위기는 볼 수 없었지만...

또 다르게 보면 더욱 예쁜 분위기가 연출되는 거 같습니다.

대형 카페에서 가장 중요한 조명이 너무 아름답게 느껴지네요 ㅠㅠ

 

입구에 들어가기 전에 볼 수 있는 야외 테라스 공간입니다.

지금까지는 입구 쪽 테라스에서 커피 마시는 손님들은 보지 못했던 거 같네요...

아마도 입구 쪽의 허전함을 채우기 위한 인테리어 같기도 해요!!

 

이처럼 입구 쪽으로 테이블이 놓여 있습니다.

다들 들어가기 전에 사진 찍으면서 들어가더라구여 

그래서 저두 한 장 찰칵!! ♥

 

그로브 카페 옆을 가다 보면 이런 큰 마당이 나옵니다.

빈 공간인 줄 알았지만 끝 쪽으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네요

봄이나 가을쯤에 한번 더 방문해서 야외 테라스를 앉아보고 싶어졌습니다 ㅎㅎ

 

그로브 카페에 비치는 조명하고 간판(?) 같은 느낌이 잘 어울려서 찍어봤습니다.

 

야외 테라스 테이블은 대부분 이런 나무 형식의 테이블과 의자로 되어있네영 ㅎㅎ

한 번도 앉아보지는 않았지만 따뜻한 봄 날씨에는 취향저격일 거 같은 느낌이...ㅎㅎ

 

진짜 여기에 있는 빵들 다 쓸어버리고 싶었지만...

돈이 없는 관계로 ㅠㅠㅠ 가장 먹고 싶은 빵은 선택해서 올라갔습니다 ㅠㅠ

빵 비주얼이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딱 일거 같아요 ㅠㅠ

 

넌 내가 다음에 먹어줄게...

 

너도 내가 다음에 먹어줄게...ㅎㅎ

 

본격적으로 카페 내부의 모습들입니다.

카페의 절반도 나오지 않은 사진인데 벌써부터 카페가

큼직하다는게 느껴지지 않나용...ㄷㄷ

 

 

1층의 모습입니다. 

가운데 쪽으로는 단체로 오는 사람들이 많이 앉으시고 

창가 쪽은 커플들이 많이 앉으시는 분위기입니다 

커플 파이팅!! ㅠ

 

아메리카노 없이는 못 살아....ㅠㅠㅠ

 

그로브 카페의 하이라이트!! 

카페 내부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역시... 엄청난 규모네요 ㄷ

 

 

 

청주에는 현재 신상 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고 

대형 카페도 많이 생길 예정이라고 합니다.

신상 카페, 예쁜 카페, 감성 카페를 정복하고 싶어지네요

빨리 코로나19가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요 ~!!!